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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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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우리원에서는 ?지역수출기업DB 구축 용역? 에 대하여 소액수의계약(견적제출)에 의해 주식회사 미래테크코퍼레이션과 계약을 체결하였으나, 해당업체에서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아 계약을 해지 하였습니다. 이에 관련 법규에 의거 해당업체에 대하여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통보하였음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가. 업체명 : 주식회사 미래테크코퍼레이션 나. 주 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13, 서현프라자 6층 601호 다. 대표자 성명 : 성기문 라. 사업자등록번호 : 120-87-72283 마. 법인등록번호 : 110111-4669276 바. 영업종목 : 정보통신공사업,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사. 제재기간 : 2013. 2. 13 ~ 2013. 8. 12(6개월간) 아. 제재사유 :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이행을 하지 않음 자. 제재범위 : 소액수의계약(견적제출) 차. 제제근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1조, 동법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76조 카. 해지에 따른 처분내용 :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타. 통보기관 : 대전시, 각 구청, 대전시 사업소 및 대전시 산하기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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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기술사업화종합지원사업 디자인 개발

용 역 입 찰 공 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기술사업화종합지원사업 디자인 개발   나. 용역내용 : 과업제안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20일   라. 용역예정금액 :    구분 금액(원) 용역내용 수행과제 제 1과제 96,952,210 디자인 및 Mock-up 개발 ○ 원심분리기 ○ 교육용 로봇 제 2과제 65,364,916 ○ 급속냉동이 가능한 용기개발 ○ 퍼팅시스템 제 3과제 31,664,853 ○ LED 조명관련     2.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6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의 규정에 따름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한국디자인진흥원에 대전지역 제품디자인 전문기업으로 등록된 기업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방문 및 전화문의로 확인   나.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 가격입찰서 : 전자입찰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8월 16일까지 나라장터 가격 투찰(완료시간확인)       - 가격입찰 개찰 : 제안서 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 제안서 제출 : 직접제출, 우편불가       - 제출일시 : 2012년 8월 17일, 15:00 일괄접수       - 제출장소 : 대전경제통상진흥원 2층 기업지원부 기업지원팀       ※ 가격투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제안서 접수는 방문접수로 진행       ※ 가격입찰서를 전자로 입찰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접수가 불가     ○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제안서 및 요약서 각 9부(원본 1부, 사본 8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재무제표 등 경영상태 평가서류 1부       ⑤ 인력 현황(자격증 사본, 국민연금 사업장가입자 증명원 원본)       ⑥ 용역실적증명서 원본          (개인이나 업체발행 증명서는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첨부)       ⑦ 제출서류 목록표 1부   5. 제안발표회 일시 및 장소 : 별도통지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6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며, 제안서 기술평가(80%) 및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을 실시      ※ 종합평점결과 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나. 협상적격자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적격자를 선정, 협상 절차를 통해 낙찰자 결정, 협상일정은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하고 제외된 업체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 내용은 미공개   다. 제안서 평가 기준 및 절차 등은 제안요청서 상의 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적용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   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함   9.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마. 기타사항은 우리진흥원홈페이지(www.djbiz.or.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확인   바. 보충정보제공처      - 계약관련 : 경영관리실 관리팀 정지혜 대리(042-864-4502)      - 제안요청 등 기타 : 기업지원부 기업지원팀 임현수 대리 (042-867-4000)      - 전자입찰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대전경제통상진흥원장(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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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입찰공고] 대학 및 청년창업500프로젝트 성공창업을 위한 Start-Up 지원프로그램

용 역 입 찰 공 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학 및 청년창업500프로젝트 성공창업을 위한 Start-Up 지원프로그램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2년 8월까지   라. 용역예정금액 : 149,041,547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135,492,316원(부가세별도) 2.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6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의   규정에 따름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민간 공공 교육기관, 대학, 영리, 비영리법인 등 사업과정을 원할히 수행       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업체   라. 대전광역시에 본사 또는 지점 소재지를 둔 업체   마.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자는 3개 이내로 한정       (구성원별 최소지분율 10%이상, 하도급 불허)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방문 및 전화문의로 확인   나.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 가격입찰서 : 전자입찰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입찰 개찰 : 제안서 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 제안서 제출 : 직접제출, 우편불가        - 제출일시 : 2012년 7월 12일, 15:00 일괄접수        - 제출장소 : 대전경제통상진흥원 2층 기업지원부 기업지원팀         ※ 가격투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제안서 접수는 방문접수로 진행합니다.         ※ 가격입찰서를 전자로 입찰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접수가 불가합니다.      ■ 제출서류(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 전 구성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① 입찰참가신청서(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0부(원본1부, 사본9부), 동 내용이 수록된 CD 1매       ③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공동수급체인 경우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합의각서 각 1부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           하여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재무제표 등 경영상태 평가서류 1부(공동수급인 경우 구성원 전체)       ⑥ 인력 현황(자격증 사본, 국민연금 사업장가입자 증명원 원본)       ⑦ 용역실적증명서 원본          (개인이나 업체발행 증명서는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첨부)         ※ 공동수급체 구성시 구성원 모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제안발표회 일시 및 장소 : 별도통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6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며, 제안서 기술평가(80%) 및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을 실시합니다.      ※ 종합평점결과 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협상적격자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적격자를 선정,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 결정, 협상일정은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하고 제외된 업체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 기준 및 절차 등은 제안요청서 상의 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나.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사항은 우리진흥원홈페이지(www.djbiz.or.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보충정보제공처      - 계약관련 : 경영관리실 관리팀 정지혜 대리(042-864-4502)      - 제안요청 등 기타 : 기업지원부 기업지원팀 배광철 (042-867-4000)      - 전자입찰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대전경제통상진흥원장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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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소재 인프라분야 중장기발전 추진전략 수립] 수행업체 선정 공고

부품소재 인프라분야 중장기발전 추진전략 수립 입 찰 공 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은 [부품소재 인프라분야 중장기발전 추진전략 수립] 수행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예산) 부품소재 인프라분야 중장기발전 추진전략 수립(60백만원 이내/VAT 포함) 2. 입찰방법 일반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추진일정 가. 공 고 기 간 : ’11. 8. 9(화) ~ ’11. 8. 19(금) 16:00, 긴급 나.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다. 접수장소 및 방법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인사총무팀 (한국기술센터 3층), 방문접수 라. 접 수 기 간 : ’11. 8. 9(화) ~ ’11. 8. 19(금) 16:00 (시간초과시 서류제출 불가) 마. 가격 투찰 및 개찰   1) 투찰 : 조달청 나라장터에 ’11. 8. 19(금) 16:00까지 투찰 (가격제안서는 투찰 시 첨부)   2) 개찰 :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11. 8. 19(금) 17:00 이후, 제안서 평가 후 개찰 가능 바. 제안평가위원회   1) 일시 : 추후 공지   2) 장소 : 추후 공지   3) 제안발표 : 추후 공지 사. 결과발표 : ‘11년 8월 중 예정 아. 계약 착수일 및 완료일 : 계약체결일, 4개월 4.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 다. 등록 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1) 입찰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2) 입찰보증금형태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따름   3) 낙찰 후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및 제출한 제안서 등과 계약 시 다른 요건을 주장 하는 경우는 입찰보증금은      진흥원에 귀속됨 라. 나라장터에 투찰 및 기한 내 방문접수를 완료한 자    ※ 제안기관은 나라장터 보낸문서함 - 해당건 입찰서 송신완료 확인할 것    ※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체결함    ※ 면세업체의 경우 가격제안서에 “면세업체임을 표기” 및 “부가세 포함” 모두 명시할 것 마. 첨부 제안요청서 및 입찰유의서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겸비하고 제안요청사항을 수행 할 수 있는 자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양식) 및 입찰참가신청증(첨부양식), 입찰보증금(또는 증권)*,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나라장터), 입찰유의서(첨부양식), 청렴계약이행서약서(첨부양식) 각1부    *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증금 면제대상인 기관                        (국가기관 ~ 기타공공기관)에 한하여 지급각서 대체 가능(면제사유 반드시 기재) 나. 입찰서, 가격산출내역(제안사 임의 양식) 각1부    : 나라장터 투찰시 첨부 및 방문접수시 별도 밀봉 제출,     면세업체는 입찰서에 면세업체임을 반드시 표기할 것 다. 제안서 및 요약본 각10부, 제안서 파일(CD) 2개 라.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부 마. 공동수급의 경우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1부    ※ 입찰유의서 반드시 참조요망. 6. 선정방법 가. 등록서류 및 제출 증명자료를 심사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나. 우선협상대상자를 대상으로 가격협상과 과업협상을 통한 선정 7. 무효사항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적용이 됨) 가. 참가자격이 없는 자 및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규정 상 입찰참가제한대상자의 입찰 나. 동일 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8. 제출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자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함 나. 추진계획 등의 변경으로 우리 진흥원과 협의하여 제안서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음 다. 진흥원의 요청에 의하여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9. 기타사항 가. 제안서 교부 및 등록 시는 업체대표자(대리인 등록 시는 대표자위임장 제출)가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등록하여야 함 나. 제안사는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 제안서 자료 등 사업과 관련한 계약조건에 이견이 있거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진흥원이 정하는 바에 의함 라.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 및 설명회 참여 등과 관련한 모든 제반비용은 제출자가      부담하여야 함 마. 제출서류에 허위 등 부당한 행위를 한 경우, 신청자격 박탈 및 추후 2년 이하의 기간 내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모든 사업에 참여 불가   10. 문의처 가. 용역과 관련한 사항 : 신뢰성진흥팀 임 현 주(6009-3922), jury@kiat.or.kr 나. 입찰과 관련한 사항 : 인사총무팀 김 현 정(6009-3068), hyunjung28@kiat.or.kr    ※ 문의는 되도록 e-mail로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 와 같 이 공 고 함2011년 8월 9일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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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스마트폰 나라장터 입찰 서비스' 본격 시작

조달청, '스마트폰 나라장터 입찰 서비스' 본격 시작   조달청(청장 최규연)은 나라장터 입찰정보 검색은 물론 입찰참여까지 가능한 '스마트폰 나라장터 서비스'를 12일부터 본격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동안 조달청은 입찰정보 검색 서비스만 제공해 왔으나 '보안토큰'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시스템 운영에서 가장 큰 걸림돌이 됐던 보안문제를 해결하고 검색뿐만 아니라 입찰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시설공사 내역입찰 등 별도의 입찰서류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한 모든 입찰에서 스마트폰으로 입찰이 가능해졌다. 또 입찰정보 검색 및 입찰관리 기능을 한층 강화해 입찰공고, 개찰 및 낙찰 등 각종 입찰정보를 물품, 용역, 시설 등 분야별로 검색할 수 있게 됐다. 조달청은 우선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앱을 개발해 서비스에 들어가고, 오는 7월부터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스마트폰 나라장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동통신사(KT)에 이용 신청을 한 후 조달청 본청 또는 가까운 지방조달청을 방문해 보안토큰에 지문과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된다. 조달청 관계자는 "조달업체들이 언제 어디서나 입찰에 참여하고 스마트 업무환경을 구축하게 됐다"며 "기업들이 나라장터 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덕넷 길애경 기자> kilpaper@HelloDD.com      트위터 : @kilpa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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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창업300프로젝트 성공창업을 위한 Start-Up 지원프로그램 용역입찰공고(전자입찰)

용 역 입 찰 공 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학창업300프로젝트 성공창업을 위한 Start-Up 지원프로그램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2년 3월까지   라. 용역예정금액 : 11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97,519,207원(부가세별도)   2.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6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의   규정에 따름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민간 공공 교육기관, 대학, 영리, 비영리법인 등 사업과정을 원할히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업체   라. 대전광역시에 본사 또는 지점 소재지를 둔 업체   마.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자는 3개 이내로 한정       (구성원별 최소지분율 10%이상, 하도급 불허)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방문 및 전화문의로 확인   나.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 가격입찰서 : 전자입찰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입찰 개찰 : 제안서 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 제안서 제출 : 직접제출, 우편불가        - 제출일시 : 2011년 7월 12일 15:00        - 제출장소 : 대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1층 기업지원부 경영지원팀         ※ 가격투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제안서 접수는 방문접수로 진행합니다.         ※ 가격입찰서를 전자로 입찰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접수가 불가합니다.      ■ 제출서류(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 전 구성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① 입찰참가신청서(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0부(원본1부, 사본9부), 동 내용이 수록된 CD 1매       ③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공동수급체인 경우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합의각서 각 1부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           하여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재무제표 등 경영상태 평가서류 1부(공동수급인 경우 구성원 전체)       ⑥ 인력 현황(자격증 사본, 국민연금 사업장가입자 증명원 원본)       ⑦ 용역실적증명서 원본          (개인이나 업체발행 증명서는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첨부)         ※ 공동수급체 구성시 구성원 모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제안발표회 일시 및 장소 : 별도통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6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며, 제안서 기술평가(80%) 및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을 실시합니다.      ※ 종합평점결과 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협상적격자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적격자를 선정,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 결정, 협상일정은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하고 제외된 업체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 기준 및 절차 등은 제안요청서 상의 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나.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사항은 우리센터홈페이지(www.tssc.or.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보충정보제공처      - 계약관련 : 경영관리실 관리팀 정지혜 대리(042-864-4502)      - 제안요청 등 기타 : 기업지원부 경영지원팀 임현수 대리(042-867-4000)      - 전자입찰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대전광역시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사장(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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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 수의용역 전자견적 제출 공고

대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공고 제2010-00호 소액 수의용역 전자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제출 공고에 부치는 사항가. 용 역 명 : 기업지원 포털사이트 구축사업 감리 용역나.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다. 설계(기초)금액 : 3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라.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2011. 2. 1(대상사업 완료시까지)마. 입찰방식 : 전자입찰, 수의견적(총액), 실적제한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전자정부법에 의한 감리법인으로 등록된 업체이며, 행정안전부고시 제2010-30호(2010.5.4)에 의한 감리기준에 적합한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함.       ※ 위 자격요건 미비자는 개찰결과 1순위라도 낙찰예정자에서 배제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제한사항  -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 이내에 유??tS사사업(포털사이트, 사이트(DB)통합)에 대한 정보시스템 감리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계약서(사본), 세금계산서(사본) 등 3건 모두 계약체결전까지 제출)  - 본 견적 제출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의 자격과 실적을 갖추어야 하며 개찰후 관련 서류에 대해 적격여부를 판단하여 충족하지 못한 때에는 입찰자격에서 제외함 3. 현장설명   현장 설명은 생략하며, 공고기간 중 규격 및 내역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업지원부 경영지원팀(담당 조정민 ☎042-867-4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전자 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갈음 5. 견적서 제출 : 2010. 9. 13(월) 10:00 ~ 2010. 9. 14(화) 11:00 6. 개찰일시 : 2010. 9. 14(화) 12:00 (센터 경영관리실 입찰집행관 PC)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총액견적으로 집행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낙찰 하한율 87.745%이상) 낙찰자 결정.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322호)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등의 규정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람.  나.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       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이용약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       조건 등 관련회계법규를 숙지준수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모두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 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타       의문사항은 센터 경영지원팀(042-867-4000) 또는 관리팀(042-864-4502)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문은 대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tssc.or.kr)의 『입찰정보』란에도 게재하였습니다. 2010.  9.  8. 대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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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기업지원 포털사이트 구축용역

대전광역시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공고 제2010- 00호  용 역 입 찰 공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전기업지원 포털사이트 구축용역  나. 용역예정금액 : 569,8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518,000,000원(부가세 별도)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9개월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방법 : 일반(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6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t9?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자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신고를 필한 업체       ※ 동법 제24조의2(중소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의 규정에 의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의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입찰공고일 전일 직접생산                증명서[제품명 : 전산업무개발, 세부품명:소프트및하드웨어공학용역>으로 입                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자  라.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자는 3개 이내이어야 합니다.      (구성원별 최소지분율 10%이상, 하도급 불허)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 가격입찰서 : 전자입찰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입찰 개찰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 제출서류 : 공동수급협정서(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                        여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 직접제출, 우편불가      - 제출일시 : 2010. 4. 13(화) 14:00까지       - 제출장소 : 대전중소기업지원센터 1층 기업지원부 경영지원팀       ※ 가격투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제안서 접수는 방문접수로 진행합니다.       ※ 가격입찰서를 전자로 입찰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접수가 불가합니다.      - 제출서류(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 전 구성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①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및 신분증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참여할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제출)         * 대리인 제출서류         -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제출서류 => 위임장1부,신분증, 재직증명서1부, 임직원                       확인용으로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1부          [용역입찰유의서 참조]       -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 신분증만 지참       ② 제안서 및 요약서(원본 각1부, 사본11부, 수록 CD 각2매)       ③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및 사용인감계 각1부          (공동수급인 경우 구성원 전체)       ④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 직접생산증명서 각1부       ⑥ 재무제표 등 경영상태 평가서류 1부(공동수급인 경우 구성원 전체)       ⑦ 기술인력 현황(자격증 사본, 국민연금 사업장가입자 증명원 원본)       ⑧ 용역실적증명서 원본          (개인이나 업체발행 증명서는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첨부)          ※ 공동수급체 구성시 구성원 모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⑨ 제조사별 기술지원확약서 또는 공급지원 확약서 1부  5. 제안발표회 일시 및 장소 : 별도통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 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용역입              찰유의서 제12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6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며, 제안서 기술평가(80%) 및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                 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을 실시합니다.      -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으로 평가하며, 종합평가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평가 점수 80점, 가격평가 20점으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 기준 및 절차 등은 제안요청서 상의 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 9. 기타사항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                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                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시행령․               시행규칙의 규정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                 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              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공고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으며,                기타사항은 우리 센터 홈페이지(www.tssc.or.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                  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 보충정보제공처     - 계약관련 : 경영관리실 정지혜 대리(042-864-4502)      - 기술제안요청 등 기타 : 기업지원부 조정민 대리(042-867-4114)     - 전자입찰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10년 3월 23일     대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분임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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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2월분 수의계약 내용 공개

2010년 2월분 수의계약내용 공개 ○ 행정안전부예규 제178호(2008.07.07)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V. 수의계약  내용의 공개요령에 의거 대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2010년 2월에 수의계약을  체결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 대상 : 계약금액이 1천만원이상인 수의계약 내역   - 예외 : 지정정보처리장치(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2인 이상 견적서를 제출받아 수의계약을 체결한 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적용대상). ○ 수의계약내역 공개내역서(1건임). 사  업  명 대전 인터넷 무역거래사이트 유지관리용역 계약개요 계약일자 계약기간 예정가격(또는 예정금액)(A) 계약금액(B) 계약율(%)(B/A)   2010. 금원 금원 100%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자 주                  소     수의계약사      유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5항 "추정가격이 5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용역계약 또는 그 밖의 계약의 경우"에 의함 사업장소  대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내 기      타   위와 같이 공개합니다. 2010년 3월 1일 대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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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사시설관리(청소)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 2016-01-20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청사관리(청소) 용역 나. 용역개요 : 청사관리(청소) 용역(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다. 위 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 96 대전경제통상진흥원 대전광역시 대덕구 4공단 8길 71 벤처타운 장영실관 대전광역시 대덕구 4공단 3길 65 벤처타운 다 산 관 라. 용역기간 : 2016. 02. 01 ~ 2016. 12. 31(11개월) 마. 기초금액 : 198,917,000원(부가가치세포함) ※ 입찰참가 전에 반드시 ?대전광역시 시설관리?시설경비?청소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대전 광역시 공고 2014-47호 2014.01.09.? / 홈페이지⇒행정정보⇒시정뉴스⇒입찰정보⇒ 회계관련자료실)을 숙지하시기 바람. ※ 용역기간(1년 미만), 설계내역 등을 필히 확인 후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시기 바람. 바. 현장설명 :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대상용역으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청렴계약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위생관리용역업(나라장 터 업종코드 : 1162)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제8조의 2 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이하 확인서)를 소지한 자(다만,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도 해당 입찰참가자격이 있음)이면서 ?판로지원법?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 모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 급(확인)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하며, 우리원에서는 입찰자가 해당 조건을 충족하는 확인서 및 증명서를 소지했는지 여부를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smba.go.kr) 또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개찰일 이후에 발급을 받았거나 유효기간이 경과하는 등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후라도 입찰무효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 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경우 적격심사 시 해당 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 해당 자격을 입증하여야 함. 다.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대전광역 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 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자세한 사항 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 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 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 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 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 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만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더라도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원에 납부하여야 한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 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16. 1. 15(금) 10:00 ~ 2016. 1. 20(수) 10:00   6. 개찰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 일시 : 2016. 1. 20(수) 11:00 나. 개찰장소 :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전략경영실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 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 다 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 격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지방자치단 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대전광역시 시설관리?시설경비?청소용역 적격 심사 세부기준(대전광역시 공고 2014-47호 2014.01.09.)」중 “〔별표 1〕추정가격 2억원 미 만”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87.745%이상)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 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 획득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수행능력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적격심사 평가기준 및 서류제출 가. 적격심사대상자로 서류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요구일부터 5일 이내에 당해 용역 수행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평가기준은 “대전광역시(시설관리·시설경비·청소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다. 이행실적 평가는 아래 사항이 적용됩니다. 1) 당해 용역규모 : 181,455,000원(추정가격) 2) 당해 용역규모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3개월이상 계속 수행한 청소용 역실적의 합산금액 ※ 다른 용역실적이 혼합되어 있는 경우(이하 ‘전체용역 실적’) 해당분야 실적만 인정하며, 미 증명 시 ‘전체용역 실적’은 평가에서 제외함. ※ 세부기준〔별표 1-1-1〕나. 유사용역 평가는 하지 않으며, 세부기준〔별표 1〕① 단서조항 하단에 대한 실적도 최근 5년간 용역이행실적으로 보아 즉,〔별표 1-1-1〕가. 동등이상 용역으로 인정하여 평가함. ※ 민간실적은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과 대가지급사항(통장지급 사항 확인) 등 입증 시에만 인정함. 라. 경영상태평가는 재무비율 또는 신용평가등급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로 평가 시 업종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N. 사 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자기자본비율 40.85%, 유동비율 143.93%)을 적용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 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의 성명을 변경등 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에 해당될 수 있으니 주의하 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보험료의 사후정산 안내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 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 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규정」,「지방자치단체 입 찰시 낙찰자결정 기준」,「대전광역시 시설관리?시설경비?청소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대전광역시 공고 2014-47호 2014.01.09)」,「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 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용역계약 특수조건」과 기 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일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존 용역직원이 원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임의로 직원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라. 위 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본 입찰과 관련 해석상 이견이 있는 때에는 우리원 해석에 따르고, 설계내역 및 과업지시서, 기타 사업에 관한 사항 문의는 우리원 전략경영실(380-30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1. 14   (재)대 전 경 제 통 상 진 흥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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